미국 투자 비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스터리정 조회 11회 작성일 2021-06-15 14:53:50 댓글 0

본문

[미국이민, EP2] 1억으로 시작한 미국이민 - 소액투자비자 E-2 준비 및 진행과정

오늘은 지난 영상이었던 1억으로 시작한 미국이민 편에서 이어서 제가 미국으로 처음 올때 준비했던 소액투자비자(E-2) 비자의 준비와 진행 과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희 펀비즈 홈페이지 (www.funbiztv.com) 오픈했습니다 ^^
아직 준비할 내용도 많고 부족한 것이 많지만, 계속해서 보완을 해 나갈 예정이구요. 펀비즈 홈페이지를 통해서 영상에서 다루지 못했던 정보나 영상 중 문서로 정리할 필요가 있는 내용도 eBook으로 꾸준히 준비해서 안내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f#미국이민, #소액투자비자E2, #미국이민현실
노윤이 : 지금 저에게 딱 필요한 이야기를 듣게 되어서 넘 기쁘네요. 요 근래 소액투자 비자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는데 검색에는 한계가 있었어요. 대부분의 업체들이 다 같은 패턴으로 움직이는 것 같고 좀더 실질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었는데 펀비즈님의 영상이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많은 정보 부탁드려요^^*
이준 : 좋은 내용이네요, 현재 해당 비자를 고민하고있는데 혹시 추가 질문이 있을때 이메일등을 질문 좀 해도 될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 ㅜㅜ
MATE MADE : 저도 미국 이민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잘 봤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또 다른 정보를 기다려봅니다.
한국탈출 : 이런 드러운 나라에서 살기싫어서 뒤도안보고 미국으로 들어가려하는데 영상이 도움 많이되었네요..
미국에 친척들이 많이살아서 전f1으로 2년정도 살다오긴했는데 점점 이상해지는 이런나라에서 가족들을 살게하고싶지는 않네요..
Jaynee Kim : 캐나다에 영주권자 신분으로 살고있으면서 나중에 미국 이민도 고려하고있던 중이었는데 구체적인 스토리와 도움되는 정보, 너무나 감사합니다! 앞으로의 콘텐츠들도 기대하며 좋아요와 구독 누르게되었어요. 혹시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진행하신 유대인 이민 전문 변호사, 혹은 추천 한인 이민 전문 변호사의 연락처를 받아볼수있을까요? 다시한번 더 감사합니다!

E2 투자 비자 _ 40대 이민의 가장 현실적 대안

많은분들이 나이먹고 이민오는 방법을 질문하십니다.
조건은 다르지만 다들 결론은 E2 비자였습니다.
미국 E2 투자 비자의 장단점과 유의사항 소개드립니다.

미국 생활과 미국 이민에 대해 이야기 하는 "얼바인대디" 입니다.
이민자로서 보다 속 깊고 도움되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있습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신다면 '좋아요'랑 '구독'

또한, 모든 영상의 제작은 편리하고 효율적인 미국생활의 접근이라는 가치관을 함께하여
'미주 내 최대제품, 일일배송 쇼핑몰' "코리아몰USA닷컴"과 함께합니다.
https://koreamallusa.com

'얼바인대디'에 대한 연락은 justin.ljh.lee@gmail.com 입니다.

#E2비자 #투자비자 #투자영주권
Youngho Choi : E2는 아닙니다.
특히, 가족과 오는 경우는 더 아닙니다.
킴존 : 고맙습니다.대디!
Jongsoo Kim : 50세에 미국와서 부동산 시작해서 기반닦는데 5년 걸렸습니다. 지금은 추가로 프랜차이즈 식당도 운영하며, 안정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큰 성공은 아니겠지만, 나름의 성공의 비결은 1. 영어능력, 2. 노력과 공부, 3. 경쟁이 적은 주변 환경 이었습니다.
LA 같은 곳은 살기는 편하지만, 경쟁이 치열하고 따라서 수익성도 약하고, 도산의 위험이 큰골입니다. 나는 오레건주의 인구 25만명 정도의 작은 도시에서 시작했고, 그 덕에 성공 할 수 있었습니다.
주변에 E2 Visa로 온 사람들이 많은데 대부분 성공하고, 영주권도 많이 받았습니다. 갈수록 이민규제가 심해지고, 사업체의 수익성도 낮아지는 추세라, 결단은 빠른 수록 좋습니다.
여기서 사업체 매매를 하고 있으니, 궁금한 점 있으시면 도와드릴게요.
DH Choi : 저는 8년째 E2 비자를 받아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질문이 제가 하는 비즈니스를 팔려고 하는데 어디에 의례해서 파는게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Casey B. : 예전에 30년정도이전엔 미국 사회구조가 육체 단순노동 조립라인등에서 열심히 일하면, 집도사고, 은퇴도 해걀되는 시기였슴. 80년대부터, 멕시코등과 북미 자유햡정등으루통해서, 미국의 공장조립라인의 대부분이 멕시코등으로 이전해바렸슴, 미국의 저급수준 노동자 들은 졸지에 최악의ㅡ빈민층으로 진입해저렸슴. 컴퓨터, 인터넷등의등장으로, 영어독해력이 없는층들은 최하층으로 떨어짐. 한국인들의 경우 , 영어 미숙자들이 군집을 이루고, 귿,ㄹ만의 경제권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슴. 평생 여기를 벗어나지못하고, 생존하는 한국인들이 대부분. 이런 한국인들끼리의 군집경제권도 하락쇠퇴중. 이런지역의 초초고령화가 진입해버림. 그토록 번성하던, 종교단체들의 청년모임등이 거의사라짐. 몇몇 대형기관을 제외하고, 그규모도 전성기의 30퍼센트정도도 아니됨. 이런 기관들이 얄러집단으로 변해버림. 60이 청년인곳이 대부분. 이런지역 엘에이 한국인 집단거주지역의 대형 한국 그로서리 식품점이 두개가 망함. 이들 샤핑객의 80퍼센느이상이 은퇴층, 이기 생산가능해 버이는 여성들의 얼굴은 거의 보이지 않음.한국의 한국인들의 출산율은 1.0 이하 진입, 미국 의 한국인들은 0.5 정도. 급소멸중인 인종. 약 30년전엔 일본인들이 엘에이 다운타운과 사우스베이 등지에서 도시를 이루고 상권이 번창했슴. 한국인들보다ㅜ몇배 번성했슴. 지금은 일번인들 거레의 잘견하기 힘듦. 한국인들이 10년 15년 사이에 일본인들 서멸처럼, 소멸될 것임. 이미 전성기보다 60퍼센트 정도 밖에 안됨.
아카데믹 영어르루정복하고,ㅡ정상적이누미국생활을 하고 있는 그릅들은 경제적인 기회가 비교적 쉽게 주어짐. 아님, 비참한 못숨부지 모우드!
엘에이 등지에 한국인 노숙자가 천여명 넘게보임. 영어미숙, 고령,ㅜ질병 등으로 수입이 끊키고 길거리도 내몰림. 한국인 집단거주지의 아파트 렌트가 최소한 1500달러정도. 2,3천불 정도가 대부분인 사람들이 혼자 벌어서
최소한의개인아파트 유지불가능! 벌집처럼 방하나빌려서 최악의 거주생활! 영어가 정리안되니 말리 이사도 못감! 직장도 좋은것 갖지못함!
묻고 싶은데, 미국으누왜와서 코메디 빈민츨하니?
어떤분이 미국에서 영어배울기회 어쩌고 하시는데,
아주 특별한경우 아니면, 대학영어 거치고, 점수나와도 한국 중고교수준보다 못함.
2세들도 영어미숙으로 시립대학수강도못하고, 미군입대도 못하는 분들이 많고 많음.
영어는 영어의ㅜ전체구조를 완전히 정복한 선생을 만나서 한 일, 이년 정도
미쳐서 노력하면 겨우 아카데믹영어 기초가 잡힐수 있슴.
이런 기초가 없이는 졸업종이 가지고 어라는고수없슴.
이런부류들은 코리아타운으로 흘러들어서, 단순사무직, 식당일들으로 생존. 이제는 미국은 문자 이메일 커무니케이션 지식경제 시대에 완전 진입해버림. 두세문장정도 주고 받으면, 상대방의거의모든것이 드러나는시대!
수십년간 미국살아도 아카데믹 영어못하면, 로빈슨 크루소! 늘고 병든 늙은 몸뚱이가 유일한 유산!
예전엔 가계하나 잘해도 목숨부지 가능한 시기가 있었슴. 이젠 그런 기초가 사라짐. 인구 저밀도 지역은 작은 상가들이 연쇄적으로 공실증가로 폐허 진행중. 미국의 인구구조도 이제는 단지 항아리형. 출산율이 1.8 정도. 인구감소 모우드 진입. 어린이 관련 대형소매점들이 파산해버림.
하여, 마하는 쇠퇴모우드에 본격진입해버린 한국인 집단촌에서 기생해서 요행수 아메리칸드림, 잡화가계 미국의 꿈으루야무지게 꾸고, 소망하고, 새벽기도, 삼천배 , 굶식 병 발광 적극 미친짓해도 이것들이 실현되는 사회가 아님. 영어미국지식기술로 완전히 무장해야 돈괴 미국의추억이 소복소복 쌓이는 미국 생활! 칼리지 몇년 돌아다녀도영어거 향상안된 경험을 한분들은 영어관련 내말 이해함. 영어의 기초부족! 이것 해결못하면 미국이민 개고생! 생명부지 힘듦!

미국투자 얼마면 E2사업비자 받기에 안전할까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저스틴 변호사의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http://www.justinleelaw.com

미국창업이나 미국사업을 위해 얼마를 투자해야 E2비자를 잘 받을 수 있을 지에 대해 저스틴 변호사의 생각을 담아 봤습니다.

저스틴 변호사와의 1:1 카톡으로 미국 이민이나 비자, 취업, 창업에 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http://pf.kakao.com/_xlptixb/chat
오스타 : 준비해야겠네요 e2비자 인수할업체를 어디서도움받아야될지도 저에게는 관건이네요
이민변호사 저스틴_그래 너도 갈 수 있어 미국 : 인수할 업체에 대해서 알아 보시는 것은 미국 현지의 지인이나 친척분과 함께 중계인분 통해 알아보시는 것이 좋고 비자 수속은 한국에 있는 미국 대사관에서 인터뷰를 받으셔야 하시기 때문에 한국에도 사무실이 있는 비자수속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민변호사 저스틴_그래 너도 갈 수 있어 미국 : 안녕하세요 저희 채널에 관심을 갖고 시청해 주시고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일단 관심이 가시는 지역에 살고 계시는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서 현장에도 직접 가보시고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비자수속이나 계약체결 등의 행정적인 업무는 전문가들이 도와 드리지만 현지 정보에 대해서는 믿을 만한 분들을 통해서 정밀하게 1차적으로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 

#미국 투자 비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xn--z92bvr53jpsiba164rzrb.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